아미 집중! 덕후 투어를 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BTS 로드 모음
여행

아미 집중! 덕후 투어를 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BTS 로드 모음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앞두고, 방탄소년단의 앨범 재킷 촬영지 뿐만 아니라 뮤비, 갤러리 ...

a year ago
이런 친구 꼭 있음! 친구들끼리 놀러가면 꼭 있는 유형 5
여행

이런 친구 꼭 있음! 친구들끼리 놀러가면 꼭 있는 유형 5

친구랑 국내 여행이든 해외든 같이 놀러 가면 마음이 설레지. 하지만 친구랑 여행을 가는 건 좋으나 친구랑...

3 years ago
새해 첫 여행은 여기로! 1월에 꼭 가야 한다는 여행지 추천 4
여행

새해 첫 여행은 여기로! 1월에 꼭 가야 한다는 여행지 추천 4

다들 연말을 만끽할 때 바빠서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누리지 못했다구? 그렇다면 2020년 ...

3 years ago
40만 원으로 3박 4일 동안 다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 5
여행

40만 원으로 3박 4일 동안 다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 5

일상에 지칠 때 문득 편히 쉴 수 있는 해외여행을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곤 해. 하...

3 years ago
2호선으로 한 방에 갈 수 있는 노선 데이트코스 5
여행

2호선으로 한 방에 갈 수 있는 노선 데이트코스 5

지하철 하나만큼은 세계 최고라 불러도 아무 이견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서울! 서울은 지하철만 타면 곳곳 어디...

3 years ago
애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코스튬 데이트 코스 5
여행

애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코스튬 데이트 코스 5

경복궁 앞에만 가도 한복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이 무수해. 저걸 어떻게 입고 다니냐고 부끄러워하던 사람들은 어...

3 years ago
보기만 해도 오싹한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관광지
여행

보기만 해도 오싹한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관광지

여행하면 아름답고 보기만 해도 힐링 된다는 생각을 하기 일쑤. 하지만 보기만 해도 아드레날린이 솟아오르는 전...

3 years ago
인생샷 찍는 꿀팁! 스타 사진으로 배우는 여행 사진 잘 찍는 법 5
여행

인생샷 찍는 꿀팁! 스타 사진으로 배우는 여행 사진 잘 찍는 법 5

여행을 다녀왔다면 카카오톡 프로필에 올릴만한 인생 샷 한 장쯤은 필요하지 않겠어? 어떻게 찍어야 여행지에서 ...

3 years ago
국내 여름 휴가는 호캉스로! 가성비 좋은 서울 호캉스 BEST 5
여행

국내 여름 휴가는 호캉스로! 가성비 좋은 서울 호캉스 BEST 5

모두 국내 여름휴가 계획은 세웠어? 산이나 들로, 혹은 바다로 떠나려는 사람들도 있지만, 최근엔 도심 속에서...

3 years ago
올여름 소중한 사람들과 꼭 가봐야 할 국내 핫한 워터파크 5
여행

올여름 소중한 사람들과 꼭 가봐야 할 국내 핫한 워터파크 5

‘봄여어어어어름갈겨어어어울’ 이라고 하듯이, 짧은 봄이 지나고 벌써 여름이 왔어. 무더위를 또 어떻게 버텨야...

3 years ago
이번 여름방학에 꼭 해봐야 할 국내 액티비티 모음 6
여행

이번 여름방학에 꼭 해봐야 할 국내 액티비티 모음 6

여름방학도 다가오는데 해외여행을 가기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국내여행으로 친구들과 다같이 재밌게 즐길 수 있어...

3 years ago
친구랑 절교까지? 여름에는 절대 피해야 할 여행지
여행

친구랑 절교까지? 여름에는 절대 피해야 할 여행지

1. 습함의 끝판왕 홍콩견디기 힘들 만큼 습한 것으로 유명한 홍콩의 여름 날씨. 게다가 7월, 8월 평균 강...

3 years ago